쎈쑤쟁이

인터넷에 반값으로 핸드형 스팀다리미가 있길래 일단 후기도 좋고해서 구매했어요

근데 사실 담날 제가 산거보다 6000원 더 싸게 판매하하는곳이 있네요 ㅜ.ㅜ

기분 좋았다가 보고 아이고 아까워라 했어요 ㅜ.ㅜ


쿠팡에서는 이제품이 싼게 없더라구요. 

그래서 아쉬운데로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 하루만 더 참았으면 하는 아쉬움도 ㅎㅎ



 

  라쿠진 핸디형 스팀다리미 

 

제가 구매한 핸드형 스팀다리미 이름이 라쿠진이에요.



사실 제가 기계치에요. 

남푠오기전에 한번써볼려고 전원버튼을 켜봤는데 동작을 안하는거에요.

그래서 반품한다고 물건 정리하는데 남푠이와서 뭐하노하길래

스팀다리미하나 샀는데 안된다고 투털거렸어요.





남편도 설명서보더만 왜안되지 그러면서 전원버튼눌러보더만 에이 그러더라구요.

그래 편히 반품하자했더만.


어라. 남편이 스팀다리미 전원을 켜버리네요.

설명서 왜이따구야. 터치버튼이네 그럽니다.

아.! 제품판매사이트에 터치란거본게 이제사 생각이^^;;


남편이 그럼그렇지 기계치 아줌씨라고 놀리네요 ㅜ.ㅜ

저의 쎈수가 기계에는 통하지가 않는가봐요.


딸래미옷을 한번 테스트한다고 다려봤어요. ^^


핸드형은 처음 사용한거라 서툴러도 이해해주세용


사용팁은 옷걸이이 옷을 걸어논 상태로 스팀다리미사요하시면 더 편하고 잘되더라요

스팀으로 다리미질을하면 의류의 옷감손상이 적어요.

주름도 잘펴지고^^

핸드형이나 물을 많이 채우면 무게감이 좀 나가긴해요.

대신에 물가득넣으면 셔츠종류는 대략 4벌정도는 스팀다림질 가능해요.


그리고 스팀다리미로 애기들 인형이나 베게같은 침구류도 살균할수가있으니 다양하게 활용하셔도 되요.


전기코드도 생각보다 길어서 편한데 전기코드가 꼬이지않네요.(이게장점으로 적혀있네요. )



아참 처음 구매해서 사용하시는분들은 물통에 물흔적이 있을거에요. 테스트후 출고라 물기가 있는거라고하구요

물통에 물을 넣고 2번정도 물통을 갈아준다고 생각하고 스팀을 그냥 틀어놓으라고하는데 이유가 제조상 이물질이 있을수읶기에 그거배출하기위해 꼭 하라고합니다.



3만원대에 이정도 성능은 괜찮은거 같아요. 최근에 33000원대도 있으나 전 39000원에 구매했다는거 ㅜ.ㅜ

가성비있는 스팀다리미 맞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