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쑤쟁이

울남편의 셀프주유소 삼성페이 결제 실패 경험담이에요

옆에서 보고있다가 웃겨서 쓰러지는줄알았네요

셀프주유소에서 삼성페이안쓰고 매번 카드넣고 쓰길래 왜 일반카드로 결제하노 불편한데

그러니 남편왈"삼성페이 결제된다는 말없잖아"
저 "일반카드되는데 삼성페이 다 된다 써봐라"

남편 "알따"

봐라 안되잖아 안되는데 하라카노
남편이 삼성페이 사용한 위치에요
Ic카드사용하는곳이라 거기다가 했다네요
모르면 직원한테 물어보라카이  "이 셀프주유소는 안되는갑지 딴데 가보지뭐"
사진찍은 주유계산기가 2번째 집입니다


2번째 셀프주유소에서도 안되니 남편이 거봐라
그캄 걍 일반주유소갈란다는거

저기 직원분있으니 물어보라고시킴

직원분이 가르쳐주신 삼성페이 결제위치가 마그네틱카드 리더기가 있는곳에 가만히 갖다데고있으라고합니다

결제가 걍 됩니다

뻘쭘해진 남푠 헐 "여기다가 삼성페이 표시좀 해주시 "그러면서 뻘쭘해하는 모습이 얼마나웃긴지 ㅎㅎㅎ

이로써 셀프주유소에서도 삼성페이 쓸수있다는걸 배웠네요

갈수록 편해지는 세상 나두늙어가는지 신문물이 슬슬 두려집니다


추가 에피소드는 그집다음 다음집이 일반 주유소인데 20원이나 더 쌌다는 ㅋㅋ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오미홍미노트7 할인해서 구매하자  (4) 2019.04.11
1회용품관련 정보입니다.  (2) 2019.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