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쑤쟁이

 

  쎈쑤있는 엄마들은 잘속지않죠^^  

 


최근에 중국발 미세먼지때문에 속을 많이 썩었잖아요. 

그래서 공기청정기나 미세먼지 마스크가 대란아닌 대란을 격었어요

미세먼지마스크가 가장 가격이 싸고 쉽게 구매하는건데 일부 뉴스에서보니 국내인증서도 제대로 받지않은 제품이 인터넷쇼핑몰에 고급제품으로 팔라니다는 기사가 너무자주나오더라구요


그러나 쎈쑤쟁이 저나 엄마들은 이런거에 속지않죠.

안속기 위해 공부를 해야하는 세상인게 싫지만 공부를 해야요


쇼핑몰에 인증서가 있다고 다 믿을수있는 인증서가 아니에요. 

자기들꺼 아닌거 버졋이 올려놓던지 아님 상관없는 인증서를 올려놓는게 많더라구요.



미세먼지마스크와 황사마스크가 우리나라에서 인증받으면 식약청에서 받는다고합니다.

(우리가 달달 외울정도로 공부하는게 아니라 필요한 부분만 알면되것죠)


세미니아빠님 블로그에 보니 조회하는법이 잘되어있으니 해당 게시물 링크 올려요

https://yunks4001.tistory.com/208 식약청 마스크등급 조회 <= 클릭시 해당페이지로 가요.


중요 포인트 식약청에서 인증받으면 황사마스크는 KF80, 미세먼지마스크는 KF94, KF99 두 종류라고합니다.


숫자가 높을수록 차단효과는 크다고합니다 대신 숨쉬기가 불편하데요.


황사마스크는 하나의 모델이고 미세먼지마스크는 2종류이니 잘보시고 본인의 환경에 맞게 구매하시면 될거같아요.


아까 세미니아빠님 블로그가니 모나리자KF94 제품이 있길래 그거보고 저두 믿고 구매했네요.


남자분이 설명도 잘해놨네요. ^^

모나리자 마스크


남푠 인증샷이에요. 얼굴이 별루라서 가려주는 센스^^


현재 인터넷에 구매할려구 보는것중에서 가장싸고 빠른배송이 쿠팡이네요.

저희는 대형구매했어요 초등학교에서 저학년은 중형구매하심될거같구요. 

고학년이상은 대형 어른도 대형 마스크그 구매하시면 얼굴체형에 맞을거 같아요^^


싸고 괜찮은 제품으로 모나리자 KF94 추천드려요

추천후기도 많네요.

단점이 귀에걸리는 끈부분이 잘떨어진다고하는데 아직 떨어진건 경험못했구요.

숨쉬기는 일반 면마스크보다는 불편해요.

그런데 미세먼지 생각한다면 요 마스크 써야겠지요.


그리고 안경쓰신분도 안심하고 쓰셔도 될꺼같아요.

코부분에서 위로 덮어주고 코체형에 맞게 변형가능하게 코부분 밴드가 있네요.

실험으로 안경끼고 숨쉬어봤는데요. 김서림이 없어요 ^^

요건 저처럼 쎈쑤있게 잘만들었네요 ^^

일단 추천한 세미니아빠감사해요

제가 구매한 좌표도 같이 올려드려요 ^^
쿠팡로켓배송이니 주문하고 담날 오니 급하게 많이 사놓을 필요없어서좋아요
밤10이전(12시인가 긴가민가)에만 주문하면 담날에 와요.그래서 많이 애용합니다.
로켓배송되는 상품위주로만 구매하는데 무지좋아요^^
 



속지말자 거짓세상 속지말자 허위정보^^

도움이 되신분들은 공감하트와 댓글주시면 작성자에게 큰힘이 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