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쑤쟁이

 

캠핑족이라면 다들 있는 자동토치죠

 

네 저희집도 자동토치많이썼는데요. 
이번에 토치바꿀떄가 되어서 구매하게되었네요.

롱 토치가 불피울때는 좋은데 단점이 보관과 수납의 문제가 있지요.

이왕사는거 가성비좋은 자동토치없나 알아보고있는데 구매평에 코베아토치보다 좋다 생긴건 투박한데 
내구성과 가성비가 좋다는 글에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생긴거 자체가 튼튼해 보입니다. ㅎㅎㅎ
좀  무식해보이게 튼튼해 보이네요. 

자동가스토치

태형산업의 자동가스토치 얼마나 튼튼한지 봅시다

저는 쿠팡에서 물건사는걸 좋아합니다. 

특히 쿠팡배송있음 그걸로 구매 (담날 바로 배송오니깐 언제 택배올까 고민할필요가 없지요)

 

자동가스토치는 밸브 살짝 열어주고 돌리는부분을 눌러주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