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쑤쟁이

집에 남푠이 냄비 정리대는 사줬는데

접시 정리대는 안사줬거든요

네 맞아요 저 살림살이 정리 잘못하는 쎈수쟁이입니다ㅜㅜ

어려서부터 요런쪽에 소질이 없고 네일아트쪽 일하다보니 더 살림에 소질이 없었어요ㅜㅜ

남푠이 별루 신경안쓰는 사람이라 행복하이 살아요 ㅎ


남푠이 다이소가서 사온 물건

가격대비 괜찮아보인다고 사왔다네요

접시 정리대가 무려 1000원 ㅋㅋ

시범삼아설치해주께해서 저야 당연히 콜이죠^^

항상 큰 접시 꺼낼때 힘들었거든요

저희집 찬장 상태에요
저기서 젤 밑 접시 꺼낼려면  위에 접시들을 다 빼야해요 ㅜㅜ

남푠이 정리해놓은 상태입니다

제일 큰 접시를 상단에 올렸어요 다이소 접시정리대가 큰 접시보다 작다네요

남푠 정리센스 ㅋㅋ

남푠이 살림 살아야겠어요^^

많이 튼튼해보이지는않지만 접시정도는 거뜬이 지지할수있는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추천해요

비쌀수록 튼튼하고 좋겠지만 요정도는 요제품 괜찮네요 ^^
알뜰소비하는 쎈수쟁이가 되야겠죠^^